보증 제도 안내
01

무상 파손 보증

계약 기간 동안 타이어 파손 시 동일한 타이어로
무상 교체해드리는 보증 제도입니다.

1보증 대상

타이어렌탈 고객 중 보증 서비스 가입자
(사게절용 타이어, 승용/SUV 차종)

2보증 기간, 수량

렌탈 계약기간 / 계약 수량 이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무상 보증/타이어 무상 교체) 보증 수량은
계약 수량을 초과할 수 없음

3보증 기준

사용자 과실
펑크나 외상, 관통 등 순수 운행 중 발생된 손상에 한함
펑크의 경우 수리 운행 가능할 시 교환 대상에서 제외
외상은 코드가 보이는 경우에 보상
제조상 과실
사용자 불만(쏠림, 진동 등)은 회사 AS유관부서에서 직접 처리
보상 운영 참고사항
잔여 그루브 깊이가 마모한계(1.6.mm) 초과인 제품에 한함
제품이 단종되었을 경우 동일한 등급의 제품으로 대체될 수 있음

4보증 가입 / 신청 절차

가입 절차
모바일/PC페이지 보증 서비스 가입서 작성 →
심사 후 가입 승인여부 고객 안내 → 가입 완료
신청 절차
콜센터(☎1855-0100) 또는 홈페이지(NEXT LEVEL] 신청 →
심사 후 타이어 발송 → 장착점 방문 후 교체

배송 기간: 신청 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재고 부족으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5보증 제외

  • 렌탈계약이후 1개월 이내 보증 서비스 미 가입 시
  • 타이어 1본 렌탈 계약 제외
  • 승합[SUV 차종 제외] / 경트럭용 차종
  • 잔여 그루브 깊이가 마모한계(1.6mm) 이하인 제품에 한함
  • 여름용 / 겨울용 타이어
  • 보증 서비스 가입 내용과 파손 시 서비스 신청 내용이 상이할 경우 (가입, 신청 시 휠/타이어가 서로 상이한 경우 등)
  • 보상을 목적으로 한 고의 손상품이나 흠집, 외상, 펑크 등 변형을
    시킬 경우 (타인에 의한 경우 포함)
  • 렌탈계약으로 장착한 타이어가 아닌 경우
  • 외부의 화학물질(약품, 제설제)과의 접촉에 의한 경우
  • 휠 얼라인먼트(부적절한 차륜 정렬) 오류 등의 차량 이상으로 인한 이상마모로 발생한 파손인 경우
  • 국가, 시 또는 지방 자치단체가 포장한 도로 및 간선도로 외에서 운행으로 발생한 파손
  • 픽업 및 배송, 유상 운송, 운반, 견인, 도로 보수, 건축, 제설 또는
    기타 영업 목적으로 사용되는 차량
  • 경주용, 임대용, 리무진, 택시, 경찰, 구급차, 견인차, 구난차,
    장의차 또는 기타 긴급 용도로 사용되는 차량
  • 해당 차량에 적절치 않은 규격의 제품을 장착한 경우
    (당사 패턴가이드 기준)
  • 판매처, 제조일자 또는 출처 불분명한 중고품
  • 차량 제조사 또는 다른 보증 프로그램에서 보상되는 교체
  • 차량 제조사가 공고 또는 리콜을 통해 제조 결함에 대한 교환의 책임을 알린 경우
  • 타이어 체인에 의해 발생된 파손
  • 넥센타이어의 사전 승인 없이 진행된 교체
  • 핵연료 물질 또는 핵연료 물질에 의하여 오염된 물질의 방사성, 폭발성 또는 그 밖의 유해한 특성에 의한 사고로 생긴 파손
  • 상기 외의 방사선을 쬐는 것 또는 방사능 오염으로 인한 파손
  • 전쟁, 혁명, 내란, 사변, 테러, 폭동, 소요, 노동쟁의 기타 이들과
    유사한 사태로 생긴 파손
  • 지진, 분화, 홍수, 해일 또는 이와 비슷한 천재지변으로 생긴 파손
  • 화재, 폭발, 날아온 물체, 떨어지는 물체에 의한 파손
  • 포장도로용 승용차량 외 차량
02

무상 파손 / 조기 마모 보증

계약 기간 동안 타이어 파손/조기 마모 시 동일한 타이어로
무상 교체해드리는 보증 제도입니다.

아래 내용은 조기 마모에 대한 안내 입니다.
파손의 경우 ‘1. 무상 파손 보증‘ 안내에 준합니다.

1보증 대상

타이어렌탈 초기 장착과 동시에 얼라인먼트 서비스 신청 및
사용 고객 중 보증 서비스 가입자 (사게절용 타이어, 승용/SUV 차종)

2보증 기간, 수량

렌탈 계약기간 / 계약 수량 이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무상 보증/타이어 무상 교체) 보증 수량은
계약 수량을 초과할 수 없음

3보증 신청 조건

보증 서비스 신청 전,
6개월 이내 NEXT LEVEL CHECK 서비스 점검 고객

4보증 기준

조기마모로 인해 더 이상 주행이 불가할 경우
(주행거리 30,000km 이내)
보상 운영 참고사항
잔여 그루브 깊이가 마모한계(1.6mm) 이하인 제품에 한함
제품이 단종되었을 경우 동일한 등급의 제품으로 대체될 수 있음

5보증 가입 / 신청 절차

가입 절차
모바일/PC페이지 보증 서비스 가입서 작성 →
심사 후 가입 승인여부 고객 안내 → 가입 완료
신청 절차
콜센터(☎1855-0100) 또는 홈페이지(NEXT LEVEL] 신청 →
심사 후 타이어 발송 → 장착점 방문 후 교체

배송 기간: 신청 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재고 부족으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6보증 제외

  • 렌탈계약이후 1개월 이내 보증 서비스 미 가입 시
  • 타이어 1본 렌탈 계약 제외
  • 승합[SUV 차종 제외] / 경트럭용 차종
  • 마모율 90% 이내 (마모잔존율 10% 이상) 제품
  • 잔여 그루브 깊이가 마모한계(1.6mm) 초과인 제품
  • 여름용 / 겨울용 타이어
  • 조기 마모 보증 서비스 가입 내용과 조기마모 시 서비스 신청 내용이 상이할 경우(가입, 신청 시 휠/타이어가 서로 상이한 경우 등)
  • 보상을 목적으로 한 고의적인 마모행위로 인해 조기마모가
    발생한 경우
  • 렌탈계약으로 장착한 타이어가 아닌 경우
  • 외부의 화학물질(약품, 제설제)과의 접촉에 의한 경우
  • 휠 얼라이먼트(부적절한 차륜 정렬) 오류 등의 차량 이상으로 인한 이상마모인 경우
  • 국가, 시 또는 지방 자치단체가 포장한 도로 및 간선도로 외에서 운행으로 인한 조기마모
  • 픽업 및 배송, 유상 운송, 운반, 견인, 도로 보수, 건축, 제설 또는 기타 영업 목적으로 사용되는 차량
  • 경주용, 임대용, 리무진, 택시, 경찰, 구급차, 견인차, 구난차, 장의차 또는 기타 긴급 용도로 사용되는 차량
  • 해당 차량에 적절치 않은 규격의 제품을 장착한 경우
    (당사 패턴가이드 기준)
  • 판매처, 제조일자 또는 출처 불분명한 중고품
  • 넥센타이어의 사전 승인 없이 진행된 교체
  • 포장도로용 승용차량 외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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